폰테크는 사기이지만 사기죄로 처벌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폰테크가 사기죄로 처벌되는 근거와 그 문제점 / 전기통신사업법위반죄/ 휴대폰깡
어찌되었건 필자는 지속적으로 검찰의 사기죄 공소사실에 대해 의문을 표해왔고, 최근 판례의 변경의 가능성을 보게 되었습니다. 검찰의 사기죄의 공소사실의 전제는 통신사가 단말기를 소유하고 있다가 개통고객에게 단말기의 점유를 이전한다는 것입니다.
지인에게 빌리기 어려운 상황에서는 많이들 사용하는 방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폰테크의 경우, 일반적인 사기범행과 다른 측면이 있기 때문인데요. 폰테크의 피의자들은 제도의 허점을 악용했을 뿐, 판매점이나 대리점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끼친 바는 없기 때문입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스마트폰을 일정 기간 사용하면서 요금제를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여러분들이 업체 측에 준 휴대폰도 범죄에 사용될 확률이 높고, 이로인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개통 대출 자체도 불법입니다.
비대면 폰테크란? 비대면폰테크는 직접 만나지 않거나 서로 얼굴을 마주 보고 대면하지 않은 상태에서 폰테크를 신청 의뢰하고 절차에 따라 처리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포스팅에서 밝힐 수는 없으나, 검찰의 사기죄 공소사실을 뒤집을 수 있을 정도의 구체적 사실관계를 반대신문을 통해 얻을 수 있었습니다. 폰테크 아직까지는 필자 개인의 기대일 뿐이나, 동일한 논리로 여러 재판부에서 변론을 하고 있는바, 조만간 판례변경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면하지 않고 진행을 폰테크 하기 때문에 단순히 높은 금액을 측정하는 업체가 중요한게 아니라 가장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실행을 해야합니다.
공시지원금이란 당일 폰테크 단말기를 개통하며 기기값(출고가)을 할인받고 구매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말하면 보시는 분들은 “그럼 어디서 받는게 좋냐?” 라고 물어보실 겁니다.
대표적인 예로 중고 폰테크 대출 스마트폰 거래, 저렴한 통신 요금제 선택 등이 있습니다.
폰테크는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높은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폰테크 대출 추가적인 수입을 제공하며, 경제적으로 유리한 재테크 방법 중 하나입니다.